당신의꿈은 안녕하십니까? "친할머니와 장모님께서 비슷한 꿈을 꾸고 2주뒤 아내가 임신했는데
상태바
당신의꿈은 안녕하십니까? "친할머니와 장모님께서 비슷한 꿈을 꾸고 2주뒤 아내가 임신했는데
  • 박재훈 꿈 해석 심리분석사
  • 승인 2020.01.12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 8주차 아내를 둔 예비 아빠입니다. 아내가 임신 사실을 알기 전, 친 할머니와 장모님께서 비슷한 시기에 꿈을 꾸신 내용 ( 2주 뒤 임신).

 

[ 태몽 내용]

 

1) 할머니 꿈;

할머니께서 꿈속에서 산에 가셨습니다. 숲속을 걷다 보니 연못이 있어, 목을 축이시려고 물가에 가까이 가셨는데, 맑은 물속에 여태껏 본 적이 없는 매우 큰 물고기( 잉어로 추측하심)가 한 마리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 물고기를 보고 할머니께서 이 연못에 손을 대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 합장( 불교신자) 하시고, 뒤돌아 오시는 길에 숲속 한복판에서 저를 만났다고 합니다.

?

2) [ 토정 꿈 분석 심리상담사 논리적 분석과 해몽 법]

먼저 할머니가 연못 속에서 본 잉어는 연못 속의 왕이다. 대체로 잉어는 큰 강물을 따라 큰 활동 영역인데 비해 할머니가 본 연못 속의 큰 잉어는 지역의 물고기 왕이라고 본다. 잉어는 중국 용문의 폭포를 뛰어넘으면 용이 된다는 전설이 있다. 그러나 할머니가 본 꿈속의 큰 잉어는 산속 연못 속이면서도 매우 큰 잉어이기 때문에 독립적인 능력자가 될 아이를 낳을 것이다. 주로 잉어는 법관으로 해몽하면 맞는데, 연못이므로 큰 사상가가 될 것 같다.

?

 

1) [ 장모님의 꿈]

장모님이 아내와 길을 걷고 있는 도중에 엄청 큰 검은색 구렁이를 마주쳤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구렁이가 똬리를 틀고 있다가, 장모님과 아내를 마주치자 일어섰는데, 키가 장모님과 아내보다 더 컸다고 합니다. 일어선 상태에서 아내를 바라보고 있었고, 장모님은 눈치를 보며 뒷걸음질 치다가 나중에는 아내 손을 잡고 달리기 시작했답니다. 그러나 구렁이가 워낙 빨라 결국 따라 잡혔는데, 이내 아내에게 달려드는 찰나 장모님이 깨셨다고 합니다.

 

2) [ 꿈 분석 심리상담사 논리적 꿈 분석과 꿈 해몽]

역학에서는 뱀을 학문. 학자. 계약서 등으로 판단하지만, 장모님은 아내의 엄마다. 아내는 정기적인 월급과 같은 재물 자리이지만, 장모님은 태아의 자리와 같다. 장모님은 여자이므로 뱀이 수놈이다. 그럼으로 아들을 잉태할 것이다.

 

[2] 결론

할머니의 태몽으로 보아서는 지역의 큰 인물로 사상가가 될 것이다. 왜냐하면 잉어는 원래 법조인이다. 넓은 강을 무대로 활발히 활동하기 때문에 때로는 외교관이 되기 쉽다. 그러나 연못 안의 매우 큰 잉어이므로 자신의 법위가 한정된다. 이런 모습이 바로 내면의 힘이 강한 사상가가 될 수 있다. 그러나 장모님의 큰 검은색 구렁이는 사실 법관이다. 왜냐하면 법관이 입는 검은색 옷과 연관이 있어 보인다. 그러나 장모님은 아내의 엄마이므로 아들이나 아이템이 생기는 자리이기도 하다. 그럼으로 두 태몽을 연결하여 분석해 본다면, 법관으로 진출한다면, 지역의 부장 판사 정도의 인물이라고 판단하면 될 것이다.

 

 

[ 현재 상황]

저는 경기도 성남에 살고 있는 올해 47세 된 남성 직장인입니다. 15년을 유통업계에 종사하였지만, 전망이 밝지 않고 회사가 부도 위기에 놓여 퇴사를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업종에 도전하고 새로운 일을 찾으려 하는데 경매 업에 관심이 많습니다. 월급쟁이 보다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정말 열심히 할 자신은 있습니다.

 

[ 꿈 내용]

한두 마리도 아니고 여러 마리의 고래들을 해변가에서 인간들이 잔인하게 죽이는 꿈을 꿨습니다. 철 철 피를 흘리며 죽어가는 모습과 죽은 모습. 고통에 몸부림치며 신음을 내던 모습. 머리 그리고 지느러미를 날카로운 도구나 기계로 자르는 모습. 고래 신음 소리가 너무 생생했어요. 그 모습을 지켜만 보고 있었고, 왜 그러는 걸까 슬퍼하며 잠에서 깼습니다.

 

[ 꿈 분석 심리상담사 논리적 꿈 분석과 해몽]

꿈속에서 고래는 우리나라 부동산 뿐만 아니라 해외 부동산 경매에도 연관이 있어요. 고래가 잔인하게 죽는 모습은, 경매장에서 대형 부동산들이 가차 없이 유찰이 되어가는 생생한 현장을 보고 있는 겁니다. 특히 불경기에는 대형 부동산일수록 출혈이 매우 심하기 때문에 자칫 헐하다고 경매를 비록 받았다 해도 나중에 큰 수익이 나지 못하거나 더욱 경기가 악화될수록 큰 피해를 볼 수 있어요. 꿈 상담 문의하는 너무 경매를 횡재하는 잣대로만 보는 경향이 있군요. 이렇게 불황일 경우에는 비록 유찰이 되지 않은 작은 부동산이라도 좋은 목이 되는 곳을 잘 찾아서, 큰 고래를 해체하듯이 분야별 가치를 만들어 되파는 연구를 하시면 큰 수확을 얻을 수 있겠군요. 특히 상담 의뢰자는 유통업을 15년이나 지속하였기 때문에 경매법에도 다소 유리하게 작용하겠습니다. 꿈 내용으로 보아서는 앞으로 갈수록 경매가 많아질 겁니다. 작은 부동산 경매로 부가가치를 만든 다음에 소상공인에게 되파는 방법을 취하세요. 이런 방법이 바로 고래의 부분육을 파는 장사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2022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 NEW 시즌, 새로운 캐스트로 개막!
  •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압도적인 캐스팅 공개!
  •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수수께끼! 꽃피는 천하떡잎학교’ 시리즈 최초 미스터리 장르?! '흡덩귀' 등장 메인 예고 최초 공개!
  • 이은주 "쿠팡 진실공방 접고 노동자 살리는 교섭에 나서야"
  • 캠코, 1,042억원 규모 압류재산 공매
  • 태안해경, 가대암 인근 해상 충돌 선박 발생